분석가 : 중국 본토에 대한 글로벌 기술 산업의 의존성은 2030 년까지 20% ~ 40% 감소 할 수 있습니다.

Sep 30,2022

Bloomberg Analysis에 따르면, 미국은 중국 본토의 국내 기업의 의존성을 줄이기 위해 "친절한 은행"아웃소싱을 홍보하고 있으며, 미국 기업은 공급망을 미국에 "친근한"국가로 전환 할 것을 촉구합니다. 그러나 주요 소비자 전자 제조업체 인 Apple은 매우 어렵습니다. 분석에 따르면 애플은 인도에서 일부 아이폰 14를 미리 생산하기 시작하는 것과 같이 중국에 대한 의존도를 줄이려고 노력하고 있지만 Bloomberg 분석가들은 애플이 생산 능력의 10% 만 이동하는 데 8 년이 걸릴 것이라고 믿는다. 중국 본토.

Apple의 iPhone의 약 98%가 중국 본토에서 생산되며 현대적이고 효율적인 물류, 운송, 통신 및 전원 공급 장치뿐만 아니라 많은 지역 구성 요소 공급 업체에 의존합니다. 중국은 공급망을 복사하기가 완전하고 어렵습니다. 사과가 떠나면 미래에 들어 가지 않을 수 있습니다. 중국 본토에 대한 애플의 투자는 다른 많은 회사보다 훨씬 높다. Amazon, HP, Microsoft, Cisco 및 Dell은 또한 중국 본토에 의존하여 서버, 스토리지 및 네트워크 제품을위한 하드웨어를 생산하지만 중국 본토에 대한 의존성은 Apple보다 훨씬 낮습니다.

일부 미국 기술 회사는 지난 20 년 동안 중국 본토에 복잡한 생산 체인을 설립하기 위해 수백억 달러를 투자했습니다. 이러한 관계를 끝내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으며, 또한 손상된 세계 경제에 장기적 손상을 일으킬 수도 있습니다.

미국 중국 기술 공급망은 어느 정도 분리하기 시작했을 수 있습니다. Goldman Sachs 보고서는 9 월 23 일에 2017 년에 중국 본토에서 직접 수입하는 비율이 중국의 휴대 전화 수출의 둔화로 인해 10 %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Biden 정부는 중국과의 경제 관계를 두 가지 갈래의 방식으로 약화시키고 있습니다. 한편으로, 기업은 보조금으로 생산을 양도 할 것을 권장하며, 반면에 관세 및 수출 통제로 중국에 대한 투자를 처벌합니다.

Bloomberg 분석가들은 2030 년까지 중국 본토에 대한 글로벌 기술 산업의 의존성이 20%~ 40%감소 될 수 있으며, 하드웨어 및 전자 제조업체는 향후 10 년 동안 중국 시장에 대한 의존도를 20%~ 30%로 줄일 수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
제품 RF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