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널리스트들은 새로운 서버 제품을 칭찬했으며 AMD는 칩 주식을 더 높였습니다.

Nov 14,2022
Alpha 검색에 따르면, AMD의 주가는 이번 주 말에 분석가들이 회사의 새로운 서버 칩을 칭찬했으며 Lisa SU 박사가 이끄는 회사가 귀중한 시장에서 인텔에 압력을 가했다고 지적했기 때문에 이번 주 말에 반도체가 높아졌습니다.

Wedbush Securities의 분석가 인 Matthew Bryson은 AMD에게 시장보다 성과를 달성 한 평가와 목표 가격 $ 100를 주었다. 그는 회사가 최신 제품으로 최신 제품으로 "극 위치"를 일시적으로 잡을 수 있었지만 여전히 Intel과 경쟁하지만 Intel과 비교하여 "주요 업그레이드"제품을 제공했다고 지적했습니다.

Bryson은 고객에 대한 보고서에서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현재, 이것은 Intel이 아이스 레이크 플랫폼과 더욱 치열하게 경쟁하게합니다. 이는 밀라노와의 경쟁에서 점유율을 유지하기가 어렵습니다. 사파이어 래 피즈는 ICE보다 경쟁력이 있어야합니다. 호수, 우리는 그것이 올 때, 그 힘과 성능은 여전히 ​​Genoa보다 훨씬 낮을 것이라고 믿는다. "

AMD는 금요일 오후 거래에서 6.6% 이상 상승한 73 달러로 한 달 이상 최고 수준입니다.

대조적으로, 인텔은 또한 2.4% 상승하여 $ 30.58로 증가했습니다. AMD의 경쟁자 인 Nvidia는 162.52 달러로 거래하는 데 거의 3% 상승했습니다.


반도체 장비 제조업체 ASML은 투자자가 회의를 개최 한 후 거의 2.5% 상승한 574.54 달러로 거의 2.5% 상승했습니다. Peter Wennink CEO는 중국이 제외 되더라도 향후 몇 년간 회사의 전망은 변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Wennink는 투자자들에게 지정 학적 상황이 중국이 어떤 성장에서도 "절대적으로"제외되지 않을 것이라고 예상했지만, 그렇다면 수요도 다른 곳으로 전환 할 것이라고 말했다.

로이터 통신에 따르면, 웬 닝 케 (Wenningke)는 다음과 같이 인용했다. . "

ASML의 경쟁자들은 금요일에 Applied Materials, Lam Research 및 KLA Corp.가 3%에서 6% 사이로 상승했습니다.

Texas Instruments, Micron Technologies, Broadcom 및 기타 여러 회사의 주식은 2% 이상 증가했습니다.

투자 회사 인 Mizuho는 3 분기 결과를 발표 한 후 약한 PC 부문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AMD의 데이터 센터와 게임 제품 라인의 강점을 볼 수 있다고 말했다.
제품 RF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