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가 다시? 미국은 128 층 이상의 메모리 칩 제조 장비의 수출을 중국으로 제한한다고 생각합니다.

Aug 02,2022

미국은이 문제에 익숙한 4 명이 미국 칩 제작 장비를 중국 메모리 칩 제조업체에게 제한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고 말했다. 미국 당국자들은 128 개 이상의 층이있는 NAND 메모리 칩을 만드는 데 사용되는 장비의 수출을 금지 할 것임을 이해합니다.

이 계획이 결실을 맺으면 한국 메모리 칩 거인 삼성과 같은 회사에 해를 끼칠 수 있다고 소식통은 밝혔다. 이 조치는 또한 미국의 유일한 메모리 칩 제조업체 인 Western Digital Corp.와 NAND Chip Market의 약 1/4을 차지하는 Micron Technology Corp.를 보호하려고합니다.

그러나 모든 소식통은이 문제에 대한 미국 정부의 심의가 초기 단계에 있으며 제안 된 규정이 초안되지 않았다고 말했다.

가능한 움직임에 대해 언급하라는 요청을 받았을 때, 수출 통제를 감독하는 상업부 대변인은 잠재적 제한에 대해 논의하지 않았지만 "Biden 행정부는 상당한 미국을 다루기 위해 고급 반도체를 제조하려는 (중국의) 노력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고 언급했다. 국가 안보 위험. "

이러한 잠재적 제한이 다른 중국인 플레이어에게 미칠 수있는 영향은 확실하지 않습니다.
제품 RF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