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덜란드 관리들은 중국에 대한 미국 수출 통제 조치를 맹목적으로 준수하지 않을 것이라고 반복했다.

Nov 23,2022

블룸버그 (Bloomberg)에 따르면, 네덜란드 무역부 장관 인 Liesje Schreinemacher는 최근 네덜란드가 칩 장비를 중국에 판매 할 때 국가 안보 및 경제 이익을 방어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것은 또한 미국이 네덜란드가 중국에 대해 동일한 칩 제어 조치를 취해야한다고 협상 한 후 네덜란드가 준수를 거부했음을 증명한다.

Schreinemacher는 네덜란드가 미국 및 기타 동맹국과의 무역 규칙 협상에서 ASML의 칩 장비 판매에 대한 자체 결정을 내릴 것이라고 말했다. "우리는 국가 안보 및 경제적 이익을 방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우리가 EU 바구니에 넣고 미국과 협상하면 최종 결과는 우리가 딥 UV 리소그래피 머신을 미국으로 보내는 것입니다. 우리의 상황은 더 나빠질 것입니다. "

Schreinemacher는 지난 금요일 인터뷰에서 네덜란드는 미국의 조치를 완전히 복사하지 않을 것이며 미국, 일본 및 기타 동맹국과의 협의 후 자체 평가를 할 것이라고 말했다.

데이터에 따르면 ASML은 1984 년에 설립되었으며 현재 35000 명 이상의 직원이 있습니다. Photolithography 기술의 글로벌 리더 인 ASML은 현재 글로벌 포토 리소그래피 시장 점유율의 60% 이상을 보유하고 있으며 7nm 이하의 고급 프로세스를 위해 EUV (Extreme Ultraviolet) Photolithography를 공급할 수있는 유일한 제조업체입니다. 따라서 네덜란드는 과학 기술 전쟁의 열쇠가 될 것입니다.

ASML의 2021 연례 재무 보고서에 따르면, 중국 본토는 2021 년 세계 이직의 14.7% (즉, 27 억 유로)를 차지하는 세 번째로 큰 시장이되었습니다. 2021 년에 중국 본토의 배송은 전 세계 선적의 16%를 차지했습니다. 네덜란드는 중국을 주요 시장으로 유지하기를 희망합니다.
제품 RF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