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쪽의 팽창을 제거 하시겠습니까? Apple iPhone 15 시리즈에는 소니의 최신 이미지 센서가 장착됩니다.

Nov 29,2022

Nikkei Chinese 웹 사이트에 따르면 Apple이 내년에 출시 할 iPhone 15 Pro 시리즈 모델에는 Sony의 최신 이미지 센서가 장착 될 것입니다. 이 장치는 더 나은 이미징 품질과 더 높은 동적 범위를 가져올 수 있으며 강력한 백라이트 환경에서도 얼굴 세부 사항을 잘 캡처 할 수 있다고보고되었습니다.

소니의 새로운 세대 이미지 센서가 각 픽셀의 포화 신호 레벨을 두 배로 늘 렸다고보고되었습니다. 센서는 특정 설정에서 더 많은 빛을 캡처하고 과다 노출 또는 노출을 줄일 수있어 스마트 폰 카메라가 강력한 백라이트에서도 인물 사진에 더 적합합니다.

Sony Semiconductor Solutions는 Nagasaki 공장에서 생산 될 새로운 이미지 센서를 개발하여 Apple 및 기타 스마트 폰 제조업체로 배송하기 시작했습니다. Apple에서 큰 주문을 받으면 소니가 고화질 사진 기술에서 경쟁 우위를 확보하여 주요 경쟁 업체 인 Samsung Electronics에 압력을 가할 수 있습니다. 구성 요소 제조업체의 한 임원은 "상황이 1 년 또는 2 년 안에 변할 수있다"고 말했다.

영국 분석 회사 인 Omdia의 데이터에 따르면 Sony는 작년에 CMOS 이미지 센서의 글로벌 점유율의 44%를 차지했으며 삼성은 18.5%로 2 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러나 최근 몇 년 동안 소니의 지분은 감소하고있다. 2020 년 미국과 중국의 긴장으로 인해 소니는 중국 스마트 폰 제조업체와의 비즈니스 연락을 잃었습니다.

올해 5 월 소니는 2023 회계 연도까지 3 년 동안 이미지 센서에 대해 9 천억 엔 (약 66 억 달러)의 자본 지출을 제공 할 계획이라고 발표했다. 나가사키 공장 에서이 그룹은 작년에 운영 된 최신 공장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iPhone 15가 Periscope 카메라, 즉 접이식 카메라 시스템을 사용하여 카메라 부품의 팽창을 줄이는 것이 장점이라는 것이보고 될 가치가 있습니다. Nikkei가 설명한 새로운 소니 센서는 광각 카메라 일 수 있으며 Apple은 일반적으로 광각 렌즈를 iPhone의 주요 카메라로 설정합니다. 아이폰 15 시리즈에 소니 이미지 프로세서를 도입하면 접이식 카메라 시스템을 사용하여 렌즈와 센서 사이에 더 많은 공간이 남아 스마트 폰에 더 나은 광학 확대 / 줌을 가져오고 휴대 전화 뒷면의 카메라 벌지를 줄입니다.
제품 RF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