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 : 대만, 중국 칩 규정은 지역 반도체 산업의 중간 및 장기 개발과 관련이 있습니다.

Nov 17,2022

중국의 산업 혁신 규정 인 대만 10-2 조는 지방 행정 부서의 검토를 통과 했으며이 (17 일)의 토론 링크에 참가할 것입니다. 통과하면 중국의 반도체 산업 인 대만의 발전에 더 도움이 될 것입니다.

대만 미디어 경제 일일에 따르면, 중국 경제 연구소 (China Economic Research Institute) 대만 산업 및 경제 데이터베이스 이사 인 Liu Peizhen은 중국 대만에서 반도체 산업을 개발하기 위해서는 더 많은 상류 부품을 포함하는 것이 필수적이라고 말했다. 미래의 주요 생산 요인에 대해 유럽, 미국 또는 일본이 지배하는 것을 피하기 위해 재료 및 장비는 매우 자유롭고 완전한 공급망을 설립 할 수 있습니다.

Liu Peizhen은 세금 인센티브, 인재 유지 및 재료 및 장비의 현지화의 세 가지 측면에서 중국의 반도체 산업 인 대만의 중간 및 장기 개발과 관련된 세 가지 측면에서 "각각이 매우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그중에서도 새로운 세금 조치의 이행은 단기적으로 결과를 달성 할 수 있습니다. 재능의 재배는 중간 및 장기 계획에 중점을 두어야합니다. 재료와 장비는 장기적으로 효과적 이며이 부분은 가능한 빨리 홍보해야합니다.

산업 혁신 규정 제 10-2 조는 올해 6 월 중국 대만 경제부에 의해 개정 된 것으로보고되었습니다. 주로 국제 공급망에서 핵심 위치를 차지하는 회사에 대한 R & D 및 장비 투자 공제에 대한 인센티브를 제공합니다. 개정 된 초안은 "국제 공급망의 핵심 위치"를 충족하는 기업의 예비 R & D 지출에 대한 연간 공제율 25%, 고급 장비 구매의 경우 5%를 목표로합니다. R & D 투자 또는 장비 투자에 관계없이 투자 공제 지출 금액 및 총 단일 투자 공제 금액은 현재 연도에 지불 할 이익 기업 소득세의 30%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두 항목 모두 동시에 적용되는 경우, 총 공제 금액은 현재 연도에 지불 할 기업 소득세의 이익을 추구하는 이익의 50%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제품 RF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