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D : 북미 모델 용 CATL에서 저비용 리튬 철 포스페이트 배터리를 구매합니다.

Jul 23,2022

Ford China의 공식 보고서에 따르면 북미 전기 픽업 트럭 및 SUV에서 사용하기 위해 CATL에서 저비용 리튬 아이언 배터리를 수입 할 것입니다. Ford는 CATL과 추가 동맹을 맺고 있으며 향후 10 년간 배터리 및 배터리 재료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일련의 별도 계약에 도달했습니다.

내년부터 북미 시장의 Mustang Mach-E는 리튬 철 포스페이트 배터리 팩 버전을 추가 할 예정이며 북미 시장의 F-150 Lightning Pure Electric Pickup에는 리튬 철 포스페이트 배터리 팩 버전이 장착 될 것입니다. 2024 년부터 Catl이 제공합니다.

포드는 베스트셀러 북미 전기 자동차에 리튬-아이언 배터리를 사용하기로 결정했으며, Ford는 재료 비용을 10-15 % 줄일 수 있으며 범위에 비해 비용 효율적이라고 화학 물질에 따르면 화학. 로이터 통신에 따르면 Tesla는 미국에서 판매 된 저렴한 가격 모델 3 세단 중 일부에서 리튬 철 포스페이트 (LFP) 배터리를 사용하고 있다고합니다. 전기 트럭과 반 제조업체 인 리비안 (Van Maker Rivian)은 또한 LFP 배터리를 사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포드는 CATL과 미국, 유럽 및 중국에서 판매 된 포드 차량에서 중국 회사의 배터리를 사용하기로 합의했다고 밝혔다. CATL은 성명서에서 "두 회사는 각각의 강점을 활용하여 글로벌 규모의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공동으로 탐색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제품 RF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