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xconn은 고급 자동차 MOSFET 순서를받습니다

Jul 27,2022

대만 미디어 전자 시간에 따르면, 업계 소식통은 Foxconn의 Foundry 자회사 인 Hongying Semiconductor가 Fuding의 Advanced Automotive MOSFETS 명령을 받았다고 밝혔다.

소식통에 따르면, Fuding Advanced는 자동차 MOSFET 분야에서 Advanced의 배치를 심화시키기 위해 전기 버스와 같은 응용 프로그램을 위해 Hongying Semiconductor와 협력 할 것입니다. Fuding Advanced는 또한 실리콘 카바이드 (SIC) 구성 요소와 같은 3 세대 반도체 제조를 포함하기 위해 Hongying Semiconductor와의 협력 범위를 확장하기를 희망합니다.

시장 감시자들에 따르면, Fuding Advanced는 2022 년 PC와 같은 소비자 전자 장치에 대한 수요가 약한 시장 환경에서 전년 대비 매출 성장을 달성하기 위해 여전히 진행되고 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Fuding Advanced는 고급 전원 공급 장치 주문을 받았으며 서버와 같은 응용 프로그램을위한 중간 및 고전압 MOSFET 칩의 판매는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소식통에 따르면 Foxconn의 강력한 전기 자동차 사업과 함께 중국 본토의 새로운 에너지 차량 산업의 급속한 성장은 대만 전력 다이오드 및 MOSFET 제조업체가 자동차 분야에서 비즈니스를 개발할 수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지적했습니다.
제품 RF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