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wafers : 기존 확장 계획을 유지하면 새로운 공장 위치는 6 월 말 전에 완료됩니다.

Jun 21,2022

Globalwafers의 회장 인 Xu Xiulan은 오늘 반도체 수요의 장기 성장 추세는 변경되지 않았다고 말했다. Globalwafers는 확립 된 확장 계획을 유지할 것이며 6 월 말 이전에 새로운 공장의 위치를 ​​발표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Xu Xiulan은 Globalwafers가 확립 된 확장 계획을 유지할 것이라고 언급했지만, 노동 부족, 건설 비용 상승 및 장기 장비 제공으로 인해 일부 확장 진행 상황이 1/4까지 지연 될 수 있습니다. 새로운 공장의 장비는 사전 주문되었으며 6 월 말까지 위치가 완료됩니다.

그녀는 또한 새로운 공장의 위치가 원래 싱가포르를 고려했지만 비교적 높은 건설 비용과 대상 고객과의 현지 시장의 비 호환성으로 인해 싱가포르는 이제 제외되었다고 밝혔다.

Xu Xiulan은 일본이 반도체 산업을 적극적으로 개발하고 있지만 GlobalWafers는 이미 일본에 공장을 가지고 있으며 새로운 공장을 건설 할 계획이 없습니다. 그녀는 정부 보조금이 새로운 공장의 위치를 ​​평가하는 데있어 핵심 요소 중 하나이지만 유일한 것은 아닙니다. 신규 고객의 상황을 고려해야하며 고객이 근처에 공급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또한 오늘날의 주주 회의에서 Xu Xiulan은 2028 년 이후 2031 년까지 고객과 장기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Xu Xiulan은 Globalwafers 생산 라인의 활용률이 여전히 가득 차 있으며 12 인치 공장은 1 분 동안 종료 될 수 없으며, 이는 여전히 업스트림에 매우 건강합니다.
제품 RF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