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 : 세계 경제의 악화로 인해 수요가 약화되었으며 7 월에 상위 5 개 노트북 제조업체의 선적은 30% 감소했습니다.

Aug 16,2022
Digitimes Research의 최신 데이터에 따르면 8 월 16 일, 7 월 세계 상위 5 개의 노트북 브랜드 (Apple 제외)의 총 배송은 한 달에 28%, 전년 대비 30% 이상 감소했습니다. 이는 세계 경제가 악화되면서 시장 수요가 계속 약화되어 산업에 대한 명백한 전망이 발생하기 때문입니다.


Lenovo는 7 월에 선적으로 여전히 최고 노트북 브랜드 였지만 6 월에 높은 비교 기지로 인해 상위 5 개월 중 최악의 하락을 겪었습니다. IC 공급 개선 덕분에 HP의 월간 배송 감소는 Lenovo보다 적습니다. Dell은 7 월 상위 5 개 중 가장 작은 선적 감소를 보았습니다. 주요 시장 인 Enterprise 부문은 평균보다 더 나은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Digitimes Research의 데이터에 따르면, 7 월 상위 3 개의 ODM의 노트북 배송은 11%만 감소했습니다. Quanta Computer는 여전히 중국의 전염병 잠금 기간 동안 2022 년 2 분기부터 지연된 많은 미결제 주문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상위 5 개 터미널 브랜드보다 낫습니다.
제품 RF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