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ventec은 스마트 공장을 배치 할 계획이며 하반기에 5G 오픈 랩을 설치할 계획입니다.

Jul 25,2022

Juheng.com에 따르면 대만에 본사를 둔 Foundry 인 Inventec은 5G 스마트 팩토리 필드를 배치하기 위해 Taoyuan 서버 제조 공장에 관련 응용 프로그램을 도입했습니다. 상반기에 O-RAN 조직 활동에 참여하여 5G 스마트 공장의 실제 분야를 완료했습니다. 하반기 5G 오픈 실험실의 레이아웃을 통해 Alliance Supply Chain과 함께 더 많은 5GO-RAN 애플리케이션 통합 검증 계획을 수행 할 계획입니다.

지난달 말에 개최 된 O-Ran Alliance 2022 Spring Plugfest Conference에서 Inventec은 Taoyuan 서버의 산업 환경 안전, 품질 수율, 검사 및 유지 보수 작업 및 오류를 포함하여 5G 스마트 공장의 레이아웃을 처음 공개했습니다. 생산 공장. 프로그램 성능 등을 제외하고, 시연은 5G 오픈 아키텍처를 사용하여 자동화 된 스마트 공장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배치 및 후속 유지 보수 및 운영 비용의 복잡성을 크게 줄입니다.

최근 몇 년 동안 Inventec은 5G Private Network 시장에 적극적으로 투자했습니다. 자체 브랜드 기본 스테이션을 개발하는 것 외에도 Microsoft, Altran Group, Parametric Technology, Intel, Qualcomm 및 Mediatek in IT, OT 협력과 같은 생태계 파트너와 협력하여 시스템 통합 업체의 역할을 수행합니다. .
제품 RF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