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lexis의 Marc Biron : 중국은 여전히 ​​회사의 중요한 시장 중 하나입니다.

Nov 28,2022

Eenews에 따르면, 벨기에 휘저임 칩 제조업체 인 Melexis는 칩 부족의 핵심에 있었고 멈추는 징후를 보이지 않습니다.

Eenews Europe은“교육의 관점에서 반도체는 새로운 금입니다. "자동차, 개인용 컴퓨터, 휴대폰, PS5, 반도체로 인해 훌륭한 장치입니다. 이제 칩 부족과 칩 청구서 때문에 반도체가 더 우려되므로 생태계를 재건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현재 매우 약한 유럽. "

회사 사업의 대부분은 자동차 분야에 있습니다. 비행 센서의 홀 효과와 시간은 European OEM Factory X-FAB에 의해 제조됩니다. 부족으로 인해 비즈니스의 상당한 변화가 발생했습니다.

Biron은“우리는 반도체 부족 및 공급 및 수요 불일치에 관여했다. 우리는 공급 업체 및 고객과 수요와 공급을 가능한 한 많이 일치시키고 최선의 방법으로 배포 할 수 있도록 논의했다. 그는 2021 년 8 월에 현재 Fran Ç Oise Chombar 회장을 계승했다.

지난 분기에 회사의 매출은 2 억 2,900 만 유로 (2 억 2,900 만 달러)로 월 5%, 전년 대비 35% 증가했습니다. 4 분기에 약 2 억 2 천만 유로의 매출이 1 년 동안 약 29%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칩 부족

"이것은 우리가 전에 만난 적이없는 원래 장비 제조업체에 연락했기 때문에 매우 흥미 롭습니다. 저는 이것을 근거로 취할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대부분의 고객은 Melexis가 문제를 해결하려고 시도했으며 매우 개방적이라는 것을 인정합니다. 바이런은 모든 사람과의 커뮤니케이션이라고 말했다.

"오늘날 자동차 산업의 비율은 90/10이며 현재는 80/20이지만 자동차 고객에게 웨이퍼를 할당해야하기 때문에 비 자동차 사업을 늘리는 것은 어렵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비즈니스 생성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지만 경영 부족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다음 몇 달 안에 수요 창출을 재개 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우리의 모든 혁신적인 응용 프로그램은 여전히 ​​할당되고 있으며 공급과 수요는 일치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제품의 이러한 불일치가 끝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3 분기에 뛰어난 제품 라인은 현재 센서와 드라이버로, 전기 자동차 응용에 대한 수요가 높아졌습니다. 또한 환경 조명 제품은 자동차 안락한 응용 프로그램에서 계속 번성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새로운 장비로 멜렉시스의 테스트 기능을 향상시켜야 하며이 장비의 배달 시간은 매우 길다." 그는 말했다.

중국

그는 한국과 아시아와 마찬가지로 중국은 회사의 중요한 시장이지만 공급망이나 무역 문제의 영향을받지 않는다고 말했다.

"순수한 공급망의 관점에서, 멜렉시스는 중국 공급 업체를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거의 영향을받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회의는 중국에 있지 않으며 모든 테스트와 탐지는 중국에 있지 않으므로 영향을받지 않습니다." 그는 말했다.

"우리는 중국에 비즈니스 창작 팀을 보유하고 있으며 Covid와 관련된 작업 방법을 조정했습니다." "우리는 좋은 일을 해냈습니다. 우리는 여전히 많은 새로운 기회를 창출하고 디자인 승리를 완료 할 수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중국이 전기화의 주요 위치에 있다는 것입니다. 자동차에는 점점 더 많은 전자 제품이 있기 때문에이 사업은 매우 매우 많습니다. 중요한."
제품 RF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