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lcomm CEO : 반도체 산업은 단기적으로 여러 가지 도전을 받고 장기 전망은 무제한입니다.

Aug 17,2022

Qualcomm CEO Ammon은 며칠 전 Bloomberg Business Week와의 독점 인터뷰에서 반도체 산업이 실제로 단기적으로 여러 가지 도전에 직면하고 있지만 장기적으로 반도체 업계의 전망은 여전히 ​​밝습니다.

Anmon은 단기적으로 업계는 현재 인플레이션, 에너지 비용 상승 및 전염병 격리 조치와 같은 여러 가지 경제 문제에 직면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러한 과제는 공급과 수요의 균형에 영향을 줄 수 있지만 산업 전체에 대한 전망은 결과적으로 변하지 않을 것입니다. 많은 산업에서는 디지털 혁신을 겪고 반도체는 필수 불가결하고 휴대폰 산업은 동일하며 자동차, 컴퓨팅, 산업 등도 동일합니다. Anmon은 미래 에이 터미널이 클라우드 컴퓨팅을 통해 더 많은 기능과 더 지능적인 상호 연결을 실현할 것이며, 이러한 기술은 향후 10 년 안에 반도체 산업의 성장을 계속 촉진 할 것이라고 예측합니다.

애플의 자체 개발 된 5G 모뎀 칩이 실패했다는 소문에 관해서, Anmon은 Qualcomm이 Apple과 좋은 협력 관계를 유지하고 있으며 Apple에 제품을 계속 제공한다고 말했다. 그러나 그는 또한 Qualcomm은 Apple의 자체 개발 칩이 성공한 후에 두 사람이 더 이상 협력하지 않을 것이라는 가정과 사업 계획을 세웠다고 말했다.
제품 RF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