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IC International : 새로운 생산 능력 및 기술 노드는 관련 규정을 완전히 준수합니다.

Nov 12,2022

11 월 11 일 아침, SMIC International의 CEO 인 Zhao Haijun은 3 분기 성과 브리핑에서 거시 환경, 산업주기 및 기타 측면에서 재무 보고서 성과를 분석하고 SMIC 국제 및 해외 회사 간의 협력에 대한 질문에 답했습니다. , 새로운 미국 수출 통제 규정이 회사 등에 미치는 영향.

2022 년 하반기, 거시적 환경의 관점에서 볼 때, 글로벌 산업 체인과 지역 산업 체인은 비즈니스 형식의 변화와 도전 과제, 산업 부서 시스템 및 레이아웃은 심오한 조정을 받고 있습니다. 산업 체인 사이클이 중단되거나 차단되고 지역화 프로세스는 어려움과 비틀림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Zhao Haijun은 산업주기의 관점에서 스마트 폰 및 소비자 전자 제품의 인벤토리가 천천히 제거되고 고객은 기꺼이 촬영하지 않는다고 지적했습니다. 산업 제어 분야는 비교적 안정적이지만 성장률은 제한적입니다. 자동차 터미널 소비는 강력하며 업계에는 여전히 수요 차이가 있습니다. Zhao Haijun은 회사의 최종 고객과의 직접적인 커뮤니케이션 덕분에 전체 휴대폰 산업이 여전히 운이 좋지만 작년 이래로 용량 할당을 미리 조정하여 상대적으로 포화 된 세분의 용량 배열을 줄였습니다. 스마트 폰의 기여는 한 달에 3 분기에 약간 증가했으며, 소비자 전자 제품에 대한 전체 수요는 약했으며 매월 4% 감소했습니다.

질문자가 해외 고객의 SMIC 용량에 대한 수요에 대해 물었을 때, Zhao Haijun은 해외 회사는 중국 제조업체로부터 공급 보안을 보장하기 위해 용량을 할당 할 수있는 장기적인 약속을받는 경향이 있다고 말했다. 그는 작년에 다양한 산업에서 공급 과잉 경험의 영향으로 오늘날의 해외 고객은 중국 기업에서 생산 된 특정 비율의 제품을 유지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산업 체인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그들은 용량 할당에 대한 장기적인 약속을 얻기 위해 SMIC International과 전략적 동맹을 맺었습니다. 그는 SMIC의 해외 고객과의 협력이 매우 빠르다고 말했다.

Zhao Haijun은 산업주기 요인 외에도 예비 해석에 따르면 SMIC의 고객의 생산 능력 및 기술 노드는 미국의 새로운 규정을 완전히 준수한다고 언급했습니다. 그는 미국의 새로운 규정은 주로 중국의 미국 디자인 회사의 생산을 목표로하며, 우리가 추가하고있는 새로운 용량 및 기술 노드는 관련 규정과 완전히 일치한다고 설명했다. 그러나 일부 고객은 새로운 미국 수출 관리 규정을 해석하기 위해 버퍼 시간이 필요합니다. 회사는 고객 및 공급 업체와의 긴밀한 커뮤니케이션을 유지하고 새로운 규정의 일부 개념을 명확히하고 회사에 미치는 영향을 평가합니다.
제품 RF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