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은 0.56μm 작은 픽셀 전쟁에 들어가 공식적으로 Isocell HP3를 출시합니다.

Jun 23,2022
오늘, 삼성은 공식적으로 200 메가 픽셀 이미지 센서 인 Isocel HP3를 공식적으로 출시했습니다. 이 센서는 0.56 µm 픽셀의 가장 작은 산업 크기와 1/1.4 "의 광학 형식 크기를 특징으로합니다.


Iscell HP3는 이전 HP1에서 볼 수있는 Chameleoncell 기술과 유사한 Tetrapixel 기술을 사용하며 전체 해상도, 50MP 및 12.5MP 읽기 사양을 지원합니다.



그러나 HP1과 달리 HP3는 4 개의 픽셀에 Microlene을 배치하여 Super QPD Focus 기술이라고도합니다. 100% AF 밀도에 대한 수평 및 수직 텍스처를 감지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공식 선전에 따르면 HP3는 고, 중간 및 낮음의 3 단계 변환을 지원할 수 있으며 스마트 ISO Pro 기술을 통해 낮은 원주민 ISO 이미지를 중간 또는 키가 큰 국내 ISO와 결합 할 수 있습니다. 최대 14 비트의 최대 색상 깊이를 가진 높은 동적 범위의 이미지. .


비디오 측면에서, 8K30FPS의 비디오 캡처를 지원하는 것 외에도 HP3은 4K 또는 FHD 모드의 완벽한 듀얼 HDR 기능을 지원하며 IE 이미지 센서는 두 개의 스마트 ISO HDR 모드와 스테이드 HDR 사이에서 전송 될 수 있습니다.
제품 RF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