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wa Denko는 대만과 일본의 생산량을 늘리고 반도체 연마 액체 생산을 20% 확장한다고합니다.

Aug 03,2022

Nikkei는 2 위에 Showa Denko 재료 (이전에 Hitachi Chemical으로 알려진 Showa Denko 재료)가 Showa Denko의 자회사가 대만과 일본에서 생산을 늘리기 위해 약 200 억 엔을 투자 할 것이라고 보도했다. 생산량은 반도체 재료의 연마 액체의 생산 능력을 약 20%늘리는 것입니다. 5G 스마트 폰의 인기로 인해 반도체 성능에 대한 요구 사항이 증가했으며 제조 엔지니어링에 필요한 연삭의 수가 증가하여 연마 액체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그중에서도 대만 기지의 연마 액체 생산 능력은 2023 년 1 월부터 증가 할 것입니다. 기존 플랜트 용량을 확장하는 것 외에도 일본의 야마자키 작품의 카츠타베이스는 기존의 새로운 공장을 건설 할 계획입니다. 생산을 늘리기위한 공장은 2024 년에 개장 될 것이며 새로운 공장은 2025 년에 문을 열 것입니다.

이 보고서는 현재 스마트 폰 및 PC 선적의 감소로 인해 반도체 수요가 둔화되었지만 반도체 성능의 개선으로 인해 필요한 그라인딩 수가 증가하여 유체의 연마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Showa Denko Materials에 따르면 2019 년 이후 CMP Polishing Liquid Market은 매년 10% 이상 증가했습니다.
제품 RF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