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디스플레이 장비 회사는 부품 공급으로 인해 배송이 지연됩니다.

Jun 28,2022

한국 언론 보도에 따르면, 한국 디스플레이 산업 협회 (Korea Display Industry Association)는 6 월 27 일에 최근 Zhouxing Engineering, Winik IPS 및 Sunic System과 같은 한국 디스플레이 장비 회사가 부품을 얻을 수 없기 때문에 제 시간에 전달할 수 없다고보고했다. 계속 나타났습니다. 글로벌 공급망 위기로 인해이 회사들은 적시에 해외에서 핵심 구성 요소를 공급할 수 없습니다.

조사에 따르면 OLED (유기 광 방출 다이오드) 장비의 핵심 구성 요소의 평균 전달 시간은 4.5 개월 이상 지연됩니다. 이전에는 주문 후 2 ~ 3 개월 안에 부품을 사용할 수 있었지만 이제는 최대 6 개월이 걸립니다. 일반적으로 2.5 개월 만에 배송 된 필터는 이제 1 년 후에 받고 있으며, 이로 인해 구매 완료가 8.5 개월 지연됩니다.

한국 디스플레이 산업 협회에 따르면, 한국에서는 한국의 디스플레이 제조업체가 글로벌 시장의 33.2 %를 차지하면서 한국에서 중요한 역할을한다.

또한 올해 4 월, KDIA (Korea Display Industry Association)는 디스플레이 산업을 "National High-Tech Strategic Industry Competitiveness Enhancement and Cunitation Special Argure Law"의 지원 대상으로 포함하여 선두를 차지했습니다 (National Advanced Strategic 산업 특별 법률).
제품 RF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