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3 개의 주요 배터리 회사의 연간 투자는 16 조를 초과하여 두 배가되었습니다.
Nov 20,2023

최근의 세계 경제 침체와 여러 국가의 보조금 감소에도 불구하고 전기 자동차에 대한 수요가 둔화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2023 년 한국의 주요 배터리 제조업체 (LG New Energy, SK ON, Samsung SDI)의 누적 투자가 확인되었습니다.작년에 비해 두 배로 증가한 것은 16 조 원 (약 89.28 억 위안) 마크를 깨뜨 렸습니다.
11 월 19 일의 업계 소식통에 따르면, 올해 1 ~ 3 분기에 한국의 3 개의 주요 배터리 회사와 해외 시장의 누적 투자는 16.75 조 원을 기록했으며, 작년 같은 기간에 816 조의 두 배 이상.그중 LG New Energy는 7.65 조의 한국의 투자로 1 위를 차지했습니다.SK ON은 최대의 성장률을 보였으며, 투자 금액은 6.6 조 원입니다.삼성 SDI는 3 위를 차지했으며, 투자는 45.4% 증가했으며, 대부분은 국내 및 국제 시설 설치 및 한국의 생산 라인 성장에 사용됩니다.
업계 내부자의 분석에 따르면, 한국의 3 개의 주요 배터리 회사는 올해 전기 자동차에 대한 임시 부진 수요로 인해 올해 투자를 늘 렸지만 장기 성장 추세는 변하지 않습니다.시장 연구 회사 인 SNE Research에 따르면 2023 년 전기 자동차의 성장률은 2022 년에 비해 감소했으며, 이전 예측보다 30.6%, 5.8% 낮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한국 제조업체의 경우 중국 배터리 제조업체는 리튬 철 포스페이트 (LFP) 배터리 분야를 이끌고 있으며, 비용 효율성이 높은 세계 시장에서 높은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2023 년에 한국 제조업체는 리튬 철 포스페이트 배터리 분야에 대한 투자를 늘리고 공식적으로 시장에 진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LG New Energy는 2026 년에 LFP 배터리를 대량 생산할 것이라고 밝혔다. SK ON은 이러한 배터리의 개발을 완료했으며 현재 회사와의 공급 문제에 대해 논의하고있다.2025 년까지 14GWH의 생산 능력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한국에 배터리 공장을 건설하기 위해 15 조의 한국인을 투자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삼성 SDI는 2026 년까지 LFP 재료를 개발하려는 현재 계획을 공개했으며 건설을 고려하고 있습니다.생산 시설의.
11 월 19 일의 업계 소식통에 따르면, 올해 1 ~ 3 분기에 한국의 3 개의 주요 배터리 회사와 해외 시장의 누적 투자는 16.75 조 원을 기록했으며, 작년 같은 기간에 816 조의 두 배 이상.그중 LG New Energy는 7.65 조의 한국의 투자로 1 위를 차지했습니다.SK ON은 최대의 성장률을 보였으며, 투자 금액은 6.6 조 원입니다.삼성 SDI는 3 위를 차지했으며, 투자는 45.4% 증가했으며, 대부분은 국내 및 국제 시설 설치 및 한국의 생산 라인 성장에 사용됩니다.
업계 내부자의 분석에 따르면, 한국의 3 개의 주요 배터리 회사는 올해 전기 자동차에 대한 임시 부진 수요로 인해 올해 투자를 늘 렸지만 장기 성장 추세는 변하지 않습니다.시장 연구 회사 인 SNE Research에 따르면 2023 년 전기 자동차의 성장률은 2022 년에 비해 감소했으며, 이전 예측보다 30.6%, 5.8% 낮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한국 제조업체의 경우 중국 배터리 제조업체는 리튬 철 포스페이트 (LFP) 배터리 분야를 이끌고 있으며, 비용 효율성이 높은 세계 시장에서 높은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2023 년에 한국 제조업체는 리튬 철 포스페이트 배터리 분야에 대한 투자를 늘리고 공식적으로 시장에 진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LG New Energy는 2026 년에 LFP 배터리를 대량 생산할 것이라고 밝혔다. SK ON은 이러한 배터리의 개발을 완료했으며 현재 회사와의 공급 문제에 대해 논의하고있다.2025 년까지 14GWH의 생산 능력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한국에 배터리 공장을 건설하기 위해 15 조의 한국인을 투자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삼성 SDI는 2026 년까지 LFP 재료를 개발하려는 현재 계획을 공개했으며 건설을 고려하고 있습니다.생산 시설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