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adcom은 공식적으로 VMware의 미화 61 억 달러 인수에 대한 유럽 연합의 승인을 구했습니다.

Nov 16,2022

Bloomberg에 따르면 Chip Giant Broadcom은 610 억 달러에 클라우드 컴퓨팅 회사 VMware를 인수하여 유럽 연합에 신청하여 독점 금지법 검토를 통과하고 반도체 역사상 최대의 인수에 필요한 단계를 완료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EU M & A 규제 기관과의 몇 달 간의 예비 논의 후 Broadcom은 15 일 당국의 승인을 구했다. 유럽 ​​규제 당국은 검토 또는 심층 조사를 위해 12 월 20 일 마감일을 설정했으며, 이는 약 90 일 동안 과정을 지연시킬 수 있습니다.

우리는이 거래가 경쟁 문제를 일으키지 않을 것이라고 확신하며, Broadcom 전체 과정에서 유럽위원회와 협력하기를 기대합니다. Broadcom은이 협력이 2023 회계 연도에 완료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이 거래는 기술 산업 역사상 가장 큰 인수 중 하나이며, 게임 회사 인 Microsoft의 75 억 달러 인 Activision Blizzard 인수에 이어 두 번째입니다. VMware의 인수는 Broadcom의 소프트웨어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장 할 것입니다. 또한 Broadcom은 2018 년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제조업체 인 CA Technologies와 2019 년 Symantec의 엔터프라이즈 보안 사업을 인수했습니다.

올해 5 월 Broadcom은 소프트웨어 산업에 진출하기 위해 VMware를 인수하기 위해 610 억 달러를 투자했다고 발표했습니다. Broadcom의 CEO 인 Hock Tan은 최근에 인수 사례가 멀티 클라우드, 클라우드 네이티브 소프트웨어 개발 및 가격 책정의 세 가지 테마를 다루고 있다고 말했다. 앞으로 VMware의 참여는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요구를 충족시키기위한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솔루션 세트를 제공 할 것입니다.
제품 RF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