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C는 Musk 's Starlink에 대한 광대역 보조금으로 8 억 8 천 8 백만 달러 거부

Aug 11,2022
Elon Musk는 이전에 SpaceX 위성을 통해 농촌 지역에 광대역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미국 보조금으로 8 억 8 천 8 백만 달러를 신청했지만 미국 규제 기관은이를 거부했습니다.


FCC는 Musk의 Starlink 위성 네트워크에 대한 정부 보조금은 제한된 광대역 보조금을 가장 잘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고 FCC는 수요일 기자 회견에서 밝혔다.

FCC 의장 인 제시카 로젠 워스 셀 (Jessica Rosenworcel)은“Starlink의 기술은 유망하지만 우리 앞에있는 문제는 여전히 탈출중인 광대역 기술에 공개적으로 보조금을 지급 할 것인지 여부입니다.

Rosenworcel은 FCC는 "약속 된 대역폭 네트워크 속도를 제공하지 않거나 프로그램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못하는 비즈니스에 보조금을 지급 할 수 없다고 말했다.

미국의 농촌 인터넷 서비스 제공 업체는 이전에 FCC에 SpaceX에 대한 자금을 거부하도록 요청했습니다. 그들은이 서비스가 농촌 지역에 적용되지 않았다고 주장한다.

머스크가 요구하는 보조금의 일부는 인터넷 서비스가 비싼 인구 밀도가 높은 지역에 위치한 92 억 달러 규모의 농촌 디지털 기회 기금의 일부입니다. 이 펀드는 49 개 주에서 광대역 프로그램을 확장하기 위해 10 년 동안 공공 자금을 분배 할 예정입니다.

2020 년 FCC로부터 예비 승인을받은 SpaceX는 35 개 주에서 642,925 개 지역에 서비스를 제공 할 계획입니다. 그러나 소비자 옹호자들은이 지역에는 뉴욕시와 마이애미 공항의 일부가 포함되어 있다고 말합니다.이 공항은 광대역 네트워크 보도를 넘어 농촌 인구에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목표를 달성하지 못하는 장소입니다.
제품 RF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