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lcomm은 공식적으로 5G Ran Innovation을 추진하기 위해 Cellwize를 인수합니다

Jun 14,2022

Qualcomm은 오늘 Cellwize Wireless Technologies PTE의 인수를 완료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스라엘 모바일 네트워크 자동화 및 관리 회사 인 Ltd.는 혁신을 주도하고 5G RAN의 채택에 대한 Qualcomm의 리더십을 더욱 강화했습니다.

Qualcomm은 Qualcomm의 업계 최고의 5G RAN 솔루션과 결합 된 Cellwize가 5G Enterprise Private 및 Public Network를 배포하고 네트워크 배포 시간을 단축 및 네트워크 관리를 단순화하여 지능형 네트워크 배포를 가속화하기 위해 선도적 인 RAN 자동화 및 관리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제공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연결된 가장자리의 진화; 여러 수직 산업에서 차별화되고 맞춤형 응용 프로그램 생태계 (시장)를 가능하게하는 프로그래밍 가능한 솔루션; 개방형 가상 네트워크의 다중 공급 업체 생태계의 간단한 관리를 가능하게하는 수평 솔루션; Flexible Ran Architecture Solutions (Open Ran, Virtual Ran 및 Legacy RAN) 및 다세대 지원.

Qualcomm Technologies의 셀룰러 모뎀 및 인프라 사업의 수석 부사장 겸 총괄 책임자 인 Deja Ma는“전 세계의 모바일 운영자와 민간 기업은 전례없는 속도로 업계에 5G 네트워크를 배포하고있다. "Cellwize는 업계 리더입니다. Qualcomm의 고급 자동화 기술은 Qualcomm의 최신 5G 네트워크 개발을 추진할 수있는 능력을 향상시켜 개방형 클라우드 기반 셀룰러 인프라 혁신의 글로벌 채택과 5G 엔터프라이즈 개인 네트워크의 배포를 가속화합니다."
제품 RF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