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는 가장 낮은 전력 소비 IoT 복합 칩셋을 시작합니다

Nov 25,2022

Eenews에 따르면, Sony Semiconductor Israel은 5G, 위성 및 LPWAN 연결을 갖춘 대규모 사물 인터넷 네트워크를위한 칩셋을 도입했으며, 이는 전력 소비가 가장 낮다고합니다.

ALT1350은 셀룰러 LTE-M/NB IoT와 Sub GHZ 저전력 광대역 네트워크 (LPWAN) 통신 프로토콜, 위성 연결 (NTN) 및 AI를 지원하는 센서 허브를 결합한 세계 최초의 칩셋입니다.

현재 세대와 비교하여 칩셋의 대기 모드 (EDRX) 전력 소비는 80%감소하고 짧은 메시지를 보낼 때 전력 소비는 85%감소합니다. 시스템 전원 관리의 포괄적 인 개선으로 인해 일반 장치의 배터리 수명이 4 배 증가하여 배터리 소형으로 더 많은 기능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ISIM 기반 칩셋은 성숙한 릴리스 15 LTE-M/NB IoT 소프트웨어 스택을 지원하며 향후 3GPP 릴리스 17과 호환하여 5G 네트워크의 서비스 수명 및 작동을 보장합니다.

Sub GHZ 및 2.4GHz 통합 트랜시버는 스마트 미터, 스마트 시티, 트래커 및 기타 장치의 하이브리드 연결을 지원합니다. WI SUN, U-BUS AIR 및 WM 버스와 같은 IEEE 802.15.4 기반 프로토콜뿐만 아니라 기타 포인트 간 및 메쉬 기술을 지원합니다. TCP/UDP, PPP, FTP, HTTP, TLS, HTTPS 및 SSL뿐만 아니라 DTSL, MQTT, COAP 및 LWM2M을 포함한 IPv4/IPv6 인터넷 프로토콜을 지원합니다.

ALT1350은 또한 ARM Cortex-M0+코어를 기반으로 한 센서 허브를 통합하여 매우 낮은 전력 소비를 유지하면서 센서에서 데이터를 수집합니다. 또한 셀룰러 및 WI FI 기반 위치를 제공하며 단일 칩을 통해 다양한 까다로운 추적 애플리케이션에 적응하기 위해 전력 최적화 된 동시 LTE 및 GNSS를 제공하기 위해 엄격하게 통합됩니다.

칩셋은 1MB NVRAM 및 752KB RAM과 함께 ARM Cortex-M4 통합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IoT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하므로 데이터 수집 및 저전력 AI/ML 데이터 처리를 포함한 에지 처리 기능을 제공합니다.

ALT1350에는 애플리케이션 사용을위한 보안 구성 요소와 GSMA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PP-0117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ISIM (Integrated SIM)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Sony Semiconductor Israel의 CEO 인 Nohik Semel은“이 멀티 프로토콜에 대한 시장 수요가 증가하고 있으며 소니의 ALT1350 칩셋은이 수요를 충족시킨다”고 말했다. "이것은 우리가 기다리고있는 게임 규칙 체인저입니다. 사물 인터넷의 배치를 지원하고 에지 처리 및 다중 위치 기술의 보편적 인 연결을 활용할 것입니다."

칩셋은 단일 패키지를 채택합니다. 소니는 크기를 지정하지는 않지만 주요 고객에게 샘플을 제공하고 2023 년에 제공 될 예정입니다.
제품 RF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