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대통령의 사무실 : 머스크는 한국을 최고의 투자 대상으로 간주합니다.

Nov 24,2022
Digitimes에 따르면, Tesla의 CEO 인 Elon Musk는 Yin Xiyue 한국 대통령에 따르면 한국은 한국이 투자의 첫 번째 선택이라고 믿고 있다고 말했다.


Yin Xiyue의 사무실에 따르면, 연설은 Musk와 Yin Xiyue 간의 가상 회의에서 나왔습니다. 머스크는 인적 자원 및 기술을 포함한 투자 조건을 포괄적으로 검토 한 후 투자 결정을 내릴 것이라고 말했다.

Yin Xiyue는 또한 전기 자동차를 생산하기 위해 아시아에 또 다른 슈퍼 공장을 건설하려는 Musk의 계획을 들었습니다. 아시아의 테슬라의 주요 공장은 중국 상하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매년 약 1 백만 대의 자동차가 두 배로 증가했습니다.

Yin Xiyue의 사무실에 따르면 Musk는 또한 한국의 전기 자동차 충전 인프라에 적극적으로 투자하고 한국 기업과의 공급망 협력을 크게 확대하려는 의지를 표명했다. Yin Xiyue의 사무실은 Musk가 2023 년까지 한국 기업에서 구매 한 부품의 수가 최소 100 억 달러로 증가 할 것이라고 예측했다고 밝혔다.

Tesla 대표는 의견을 구하는 이메일에 즉시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Tesla는 장기 배터리 공급 업체 LG Energy Solution Ltd를 포함하여 많은 한국의 자동차 부품을 구매했습니다. 실제로 Seoul Daol Investment & Securities Co.의 분석가 인 Jeon Hyeyoung은 지난 달 LG Energy의 전망이 낙관적이라고 말했습니다. 테슬라의 상하이 공장의 생산.

LG Energy는 6 월에 새로운 4680 배터리 생산 라인을 구축하는 데 4 억 5 천 5 백만 달러를 소비 할 것이라고 밝혔다. Tesla는 차세대 배터리를 저렴하고 인기있는 전기 자동차를 잠금 해제하는 열쇠로 선전했습니다.

한국은 또한 세계에서 가장 큰 두 대의 자동차 제조업체 인 현대 모터 (Hyundai Motor Co.)와 기아 (Kia)의 본거지 및 SK On Co. 및 Samsung SDI Co와 같은 기타 배터리 제조업체의 본거지입니다. 경제의 주요 성장 엔진이며 높은 것으로 생각합니다. -미국과의 공급 네트워크가 중요합니다.

8 월에 Biden 정부는 인플레이션 감소 법에 서명했으며,이 법은 해외로 조립 된 전기 자동차에 대한 세금 인센티브를 제외했습니다. 결과적으로 한국의 미국 관계는 긴장을 풀고 있습니다.

테슬라가 많은 사업을하는 중국 외에도 한국은이 지역에서 머스크를 유치 한 최초의 국가가 아닙니다.

Yin Xiyue는 또한 Musk에 한국 정부가 외국인 투자자들이 한국에서 사업을 수행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있는 규정을 적극적으로 개선 할 것이라고 Musk에 말했다.
제품 RF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