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은 한 번 중국의 아이폰에 대한 수요 감소를 숨기고 소송 결제로 4 억 9 천만 달러를 지불하기로 합의했다.

Mar 16,2024

애플은 집단 소송 소송을 해결하기 위해 4 억 9 천만 달러를 지불하기로 합의했다.이 집단 소송 소송은 애플의 일부 주주들에 의해 제기되었으며, 애플 CEO 인 팀 쿡 (Tim Cook)은 중국의 아이폰 수요 감소와기만 주주들에게 감소했다고 비난했다.

애플의 예비 합의 계약은 3 월 15 일 미국 캘리포니아 주 오클랜드 지방 법원에 제출되었으며 지방 판사의 승인이 필요하다.

이 소송은 2019 년 1 월 2 일에 애플이 중국과 미국 간의 무역 긴장으로 인해 분기 별 매출 예측을 최대 90 억 달러까지 낮추었을 때 시작되었습니다.이전에 Apple CEO Cook은 2018 년 11 월 애널리스트 컨퍼런스 콜에 대한 투자자들에게 애플이 브라질, 인도, 러시아 및 투르 키에와 같은 약한 통화 시장에서 판매 압력에 직면하고 있지만 중국은 언급하지 않았다고 말했다.얼마 지나지 않아 애플의 주가는 10% 급락했고 시장 가치는 740 억 달러로 증발하여 투자자들이 애플에 대한 소송을 제기 할 것을 촉구했다.

출판 당시 Apple과 그 변호사들은 즉시 의견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법원 문서에 따르면 애플은 이에 대한 책임을 부인하지만 소송 비용과 그에 따른 간섭을 피하기 위해 합의에 도달하기로 결정했다.

2019 년 1 월 이후 Apple의 주가는 4 배 상승하여 시장 가치가 2.6 조 달러를 초과하여 한 시점에서 거의 3 조 달러에 이르렀으며 시장 가치에 따라 세계 최대 상장 회사가되었습니다.
제품 RF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