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중국 스마트 폰은 NAND 가격 반등을 돕습니다. 삼성의 생산 능력은 반등합니다.

Mar 15,2024

최근 몇 달 동안 NAND 플래시 메모리 가격이 점차 반등함에 따라 삼성 전자 장치는 생산을 증가시키기 시작했습니다.한국의 산업 보고서에 따르면, 삼성의 시안 공장의 용량 활용률은 약 70%로 복원되어 상류 원료 및 부품 공급 업체의 부담을 완화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업계 내부자들은 NAND의 생산 능력의 성장에 기여하는 주요 요인은 국내 브랜드의 중국 소비자가 선호하는 것으로 스마트 폰 판매가 증가했다고 밝혔다.현재 Xi'an Factory는 삼성의 유일한 해외 스토리지 칩 생산 기반이며, 20 인치 크리스탈 월 생산 용량은 200000 조각으로 삼성의 NAND Total Production의 40%를 차지합니다.공장이 236 계층 NAND 프로세스로 전환하고 있다고보고되었습니다.

시장 조건이 악화되는 경우, 삼성은 2023 년 하반기에 Xi'an Factory의 용량 활용률을 20% -30%로 줄일 것임을 이해합니다. 재고 조정이 끝나고 생산 능력이 점차 회복됨에 따라, 그것은 다음과 같습니다.삼성의 최근 생산 능력 증가는 매출 성장을 주도하여 장기 침체의 전환점으로 이어질 것으로 예상했다.

반도체 산업의 업계 내부자들은 최근 재고 수준을 높이기위한 고객의 요청이 2023 년에 비해 NAND 배송이 증가했다고 밝혔다. 또한 반도체 관련 자료 공급 업체는 Dongjin 반도체 및 Soulbrain과 같은 회사가최근 NAND 원자재 배송 증가.

한국 뉴스에 따르면, 삼성은 모바일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 제품에주의를 기울이기 시작했으며 컴퓨터 및 휴대폰 비즈니스와 함께 그러한 제품에 대한 독립 설계 부서를 설립하고 있습니다.리서치 회사 인 Omdia는 Global Consumer Grade Solid-State Drive (SSD) 시장이 2023 년 약 83 억 달러에서 2024 년에 113 억 달러로 증가하고 2025 년까지 143 억 달러에이를 것으로 예측합니다.
제품 RF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