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VIDIA의 가장 강력한 AI 칩은 수동 부품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여 여러 제조업체에 도움이됩니다.

Mar 28,2024

Nvidia는 최근 B200, GB200 등을 포함하여 오늘날 가장 강력한 인공 지능 (AI) 칩 인 Blackwell 시리즈의 신제품을 출시했습니다.업계는 AI 서버 전력의 증가로 인해 여러 대만 제조업체에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되는 인덕터와 같은 수동 부품의 사용이 2-3 배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다.현재 HJC, Walsin, Xinchang Electric 및 Yageo와 같은 수동 부품 제조업체는 주가가 상승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NVIDIA AI 서버는 인덕터, 특히 고급 인덕터에 대한 수요가 급증했으며,이 제품의 단가는 일반 제품보다 5-8 배 높습니다.또한 AI 스마트 폰 및 AI PC와 같은 터미널 응용 프로그램은 수동 구성 요소 시장, 특히 MLCC (다층 세라믹 커패시터)의 성장을 주도 할 것입니다.AI PC의 MLCC 사용량은 기존 PC의 MLCC 사용량보다 80% 높습니다.

Global MLCC Giant Murata는 그러한 제품의 시장 복구에 대해 낙관적이며 용량 활용이 크게 증가 할 것으로 예상합니다.업계는 새로운 AI 스마트 폰과 AI PC 제품의 출현으로 인해 새로운 장치 교체가 발생할 것이며 주변 장치 구성 요소는 회복을 따라야하며 제조업체는 최대 이익을 창출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품 RF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