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sung은 Exynos AP 시장 점유율을 높이기 위해 New Mid -Low End 스마트 폰을 출시합니다.

Mar 18,2024

Samsung Electronics는 글로벌 스마트 폰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회복하고 내부 애플리케이션 프로세서 (AP) Exynos Chip의 채택률을 높이기 위해 새로운 미드 엔드 스마트 폰 모델, Galaxy A35 및 Galaxy A55를 출시했습니다.

2024 년 초에 삼성 최초의 인공 지능 (AI) 스마트 폰 갤럭시 S24 시리즈가 출시 된 후, 처음에는 삼성의 새로운 ONE UI 6.1 시스템이 장착 된 Galaxy A55에 AI 기능이 포함 된 것으로 추측되었습니다.그러나 삼성의 새로운 모델 사양에서 판단하면 AI가 AI가 장착하기에는 너무 이른 것 같습니다.Galaxy AI의 주요 특징은 플래그십 모델에서만 제공 될 수 있습니다.

산업 분석에 따르면 삼성은 2024 년 이래 고급 스마트 폰 시장에서 경쟁하는 데 중점을두고 있지만 중간에서 저급 스마트 폰 시장에서 경쟁력을 향상시키기를 희망합니다.

Market Research Off에 따르면 Apple은 2023 년에 2 억 2,400 만 대를 선적하고 20.1%의 시장 점유율로 2023 년 스마트 폰 시장 점유율 순위에서 1 위를 차지한 2023 년의 삼성을 능가했습니다.

삼성은 고급 스마트 폰에 대한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생성 AI와 함께 S24 시리즈를 출시했지만 대부분의 매출에 대한 중반에서 저급 스마트 폰을 계정했습니다.따라서 Galaxy A35 및 Galaxy A55의 출시는이 분야의 시장 점유율을 점령하기위한 전략적 이니셔티브입니다.

일반적으로 삼성 갤럭시 시리즈의 연간 배송은 2 억 대를 초과합니다.고급 Galaxy S24 및 Galaxy Z 시리즈 접이식 스크린은 5 천 6 백만 유닛을 판매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나머지 판매는 Galaxy A 시리즈에 의해 완료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24 년, 삼성은 고급 스마트 폰에 자체 엑시노 AP를 배치하여 중간에서 저가형 스마트 폰에 적극적으로 배치했습니다.보다 고급 갤럭시 A55에서보다 저렴한 갤럭시 A25 및 갤럭시 A35에 이르기까지, 그들은 모두 exynos ap을 갖추고 있습니다.과거에는 Galaxy A Series 제품이 주로 Mediatek AP를 사용했습니다.

2023 년을 되돌아 보면, 성능 논쟁으로 인해 삼성은 새로운 고급 Exynos 제품을 출시하지 않았습니다.그러나 2024 년 초, 삼성은 Exynos 2400을 통해 고급 AP 사업의 부흥을 발표했습니다. 또한 삼성은 중간 범위 AP 시장의 비용 효율성 측면에서 Qualcomm 및 Mediate와 경쟁하고 있습니다.
제품 RFQ